리뷰해써

[대전/만년동] 중화요리 전문점 중국집 중화식탁 방문 후기 본문

여행/맛집

[대전/만년동] 중화요리 전문점 중국집 중화식탁 방문 후기

해써 2023. 12. 27. 17:53
반응형

[대전/만년동] 중화요리 전문점 중국집 중화식탁 방문 후기]

 

오늘은 대전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식당을 방문해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내돈내산)

중화요리 전문점, 만년동 중화식탁입니다!

 

중화식탁

 

대전 서구 만년남로 11번길 41 (만년동)

 

대표메뉴

고추해물짜장 8,000원

중화국밥 9,000원

중화비빔밥 9,000원

옛날탕수육 11,000원

 

먹은 메뉴

고추매운짬뽕 9,000원

군만두 4,000원

 

 

위치는 만년 롯데프레시마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따로 없었고 바로 식사 가능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아래 사진과 같이 깔끔한 느낌으로 잘 관리되는 것 같았습니다.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아 2인용 작은 테이블도 여러 개 운용되고 있었구요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좌식 테이블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깔끔한 내부

 

자리에 앉으면 바로 물병과 종이컵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가능했습니다.

다만, 결제는 식사를 마치고 계산대에서 따로 해야 했어요!

그래도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이라 사장님을 번거롭게 부르지 않아도 되는 점은 좋았습니다

 

저는 짬뽕을 좋아하기에, 고추 짬뽕을 주문해 보았어요

주문 전에 사장님께 고추 짬뽕이 얼마나 매운지 여쭤보았는데요,

꽤 맵다고 친절하고 귀엽게 알려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조금 덜 맵게 만들어 주실지도 여쭤봐 주셨는데요,

그냥 그대로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기본 찬을 가져다 주셨고

테이블 옆에 준비된 수저통도 직접 열어주시고 가셨어요!

 

 





 

주문한 고추짬뽕이 나왔습니다.

맵기는 꽤 매웠습니다. 처음부터 속이 쓰리거나 못먹을 정도로 맵지는 않았지만,

고추 때문에 점점 더 매워지는 느낌도 있었고

나중에는 눈물도 찔끔할 정도였네요,,

 

(참고로 매운 걸 못먹는 편은 아닙니다!!)

 

면은 동네 중국집에서 흔히 보이는 면보다는 조금 더 얇고,

조금 더 노란 빛이 많이 도는 면이었습니다.

잘 익혀져 나와서 맛있었어요!

 

짬뽕 국물은 오래 끓인 것인지 조금 걸쭉한 듯한 느낌이 있었고,

해산물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리비 살, 칵테일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가리비 살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군만두를 추가 주문했어요!

 

5pcs에 4,000원의 가격이었고, 간장과 함께 준비되어 나옵니다.

동네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만두가 아니라, 비비고 만두 같은 통통한 만두가

바싹 튀겨져 나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나 시켜봤는데, 만두가 기대 이상이었네요!

 


 

중화요리 전문점 중화식탁 방문 후기

매운고추짬뽕

- 당연하지만, 맵다. 얼큰한 맛 까지만 원한다면,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하자

- 넉넉하게 들어있는 해산물(싱싱하지는 않다)

- 맛있는 면, 살짝 아쉬운 국물

 

군만두

- 바삭한 튀김옷과 넉넉한 소!

- 기대이상

 

한줄평

만년동에 깔끔한 새 중식집이 생겨서 좋네요 :)

또 방문해서 대표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짬뽕도 동네에서는 충분히 다시 먹으러 갈 만한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