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해써

[대전/신세계] 정갈한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본문

여행/맛집

[대전/신세계] 정갈한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해써 2024. 1. 19. 18:40
반응형

[대전/신세계] 정갈한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대전 신세계 지하 1층 푸드코드를 둘러보다, 새로운 식당을 발견했어요.

원래는 마트 코너였던 것 같은데,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오픈했네요!

 

호호식당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백화점 휴무일 휴무

 

대표메뉴

히레가츠정식 16,000원스키야키정식 17,000원

 

 

 

내부 모습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자리가 많네요 :)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었어요.

보통은 키오스크가 고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 키오스크는 회전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반응형

 

키오스크가 있는데도

종이 메뉴판을 주는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맨 앞장에는 메뉴별 가격이 정리되어 있었고,

그 뒤로는 메뉴별 사진들과 설명이 쭉 적혀 있네요

 

저는 히레가츠정식 그리고 사케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에 장국을 준비해주시는데요,

뚜껑이 덮어져 아주 따뜻했습니다.

 


히레카츠정식 (16,000원)

 

히레가츠 정식이 먼저 나왔네요

카츠와 샐러드, 돈가스 소스, 와사비, 다양한 절임류 그리고 흰쌀밥입니다.

샐러드 소스는 우측 작은 컵에 따로 담겨있어요.

 

 

히레가츠를 먼저 한 입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부드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진짜 살짝 핑크빛이 돌긴 하지만, 

보기만 해도 퍽퍽함이 느껴지는 느낌이네요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요, 서울에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고

히레가 인기 메뉴라고 되어있어 기대를 했기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대를 빼고 본다면, 무난한 맛이었어요


사케동 (18,000원)

 

다음으로 사케동이 나왔습니다!

연어살이 큼직큼직하게 올라간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간장도 함께 나오는데,

밥에는 이미 간장 양념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연어를 들추면, 간장양념이 된 밥과 김가루가 올려져 있습니다.

 

밥에 들어간 간장은 따로 제공되는 간장보다 조금 더 달달한 맛이네요 :)


 

 

직원분들 응대가 정말 친절했는데요,

주문과 서빙은 모두 직원분들이 해주셨지만

 

테이블을 정리할 때는 로봇이 와서 일을 돕는 모습이 재미있었네요 :)


대전 신세계 정갈한 일본 가정식, '호호식당' 한줄평

 

히레카츠정식 

- 무난한 히레카츠

- 별로 부드럽지 않다.

 

사케동

- 큼직한 연어와 달짝지근한 간장밥의 조화

- 맛은 나쁘지 않지만

- 연어에서 아주 살짝 비린 맛이 올라오고

- 아래쪽 밥이 질어 아쉬웠다.

 

전체평

- 음식은 평범하다. 기대이하

-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공간도 깔끔한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