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해써

[대전/갈마동]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로제떡볶이 배민 맛집 배달 리뷰 본문

일상

[대전/갈마동]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로제떡볶이 배민 맛집 배달 리뷰

해써 2022. 2. 6. 23:08
반응형

[대전/갈마동]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로제떡볶이 배민 맛집 배달 리뷰

 

안녕하세요!! 해써입니다.

오늘은 대전 배달음식 리뷰입니다!!!

 

혼자 사는 학생이다 보니 배달 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나가서 먹기가 더 신경 쓰이죠 ㅠㅠ

얼마 전 먹었던 떡볶이가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 리뷰를 준비해 봤어요 :)

 

바로 떡볶이참잘하는집 대전갈마점!!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 127 1층

 

대표메뉴

로제떡볶이 1~2인분 9,800원

국물떡볶이 1~2인분 9,500원

떡순튀 세트 17,800원

떡치치 세트 19,800원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떡볶이 옵션 먼저 보여드릴게요. 

 

떡볶이 떡은 밀떡, 쌀떡, 추가금 500원에 누들밀떡 선택 가능하고,

맵기 1단계~4단계 중에서 선택 가능하네요

저는 떡볶이 1~2인분과 치킨, 음료가 세트로 구성되어있는 떡치치 세트에,

떡볶이를 기본에서 로제떡볶이로 변경했어요. 

맵기는 3단계인 하핫핫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배달 도착은 대략 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제 위치에서 가까운 지점이 배달 불가로 떠서 꽤 멀리 있는 갈마점에서 주문했는데,

잘 도착했습니다.

 

떡볶이가 기본적으로 1~2인 기준이라 엽떡같이 뚜껑이 있는 큰 통에 오지 않고

밀봉 포장 되어 있네요. 물론 포장 뜯는 칼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치즈는 추가한 기억이 없는데,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치즈 늘어나는 것 보이시죠???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주신 둥근 당면도,, 양이 엄청납니다.

 

맛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먹어 본 로제 떡볶이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떡의 익힘 상태도 완벽했고, 소스도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ppl 아닙니다.

위에 보시다시피 제 돈 주고 사먹었어요,,,

 

배떡 로제, 엽떡 로제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 먹어 보았는데,

떡참 짱입니다 😭

 

 

이번엔 치킨을 먹어볼게요. 

치킨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습니다.

 

배달 오는 동안 눅눅해진 것 일 수도 있지만,

눅눅했어요.

기름과 튀김옷의 비중이 좀 많은 편이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튀긴 후라이드 튀김옷의 비주얼인데,

맛은 전혀 그렇지 않네요.

 

 

다만!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냥 맛있습니다,,

그냥 맛있어요.

 

 

떡볶이나 치킨 등 음식의 맛은 지점이나 날 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특히 배달이니까요!!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갈마점 배달주문 리뷰

(최근 다른 지점에서 한 번 더 먹어본 추가 후기)

 

떡볶이(로제떡볶이)

- 먹어본 프랜차이즈 로제떡볶이 중 가장 맛있었다.

- 떡의 익힌 정도와 식감이 완벽, 지점마다 소스의 차이가 조금 있는 듯 하다.

- 넉넉한 서비스 인심(서비스 당면 양 엄청남)

- 저는 무조건 다시 사먹을 예정

 

치킨

- 기름으로 조금 눅눅한 맛

- 바삭해 보이지만, kfc 치킨 같이 기름이 느껴짐

-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래도 꿀맛

 

 

 

여러분도 떡볶이 당기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다음에 또 뵐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