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해써

맥북프로 액세서리 내돈내산 후기-파우치 추천, 애플 정품 벨킨 랜 포트 본문

일상

맥북프로 액세서리 내돈내산 후기-파우치 추천, 애플 정품 벨킨 랜 포트

해써 2021. 12. 5. 20:39
반응형

 맥북프로 액세서리 내돈내산 후기-파우치 추천, 애플 정품 벨킨 랜 포트

안녕하세요!! 해써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샀던 맥북프로 14인치의 액세서리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가시죠!

 

구매한 제품은 두 가지 입니다.

 

 

라이트피플 파우치, 포켓

- 구매처: 라이트피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 옵션: 14 size(그램) 화이트 실버 + 화이트실버 포켓

- 가격: 배송비 포함 총 21,300원

(파우치 12,500원 / 포켓 5,800원 / 배송비 3000원)

- 구매일자: 21.11.30

- 택배 도착: 21.12.02

라이트 피플 파우치와 포켓이 도착했네요. 

무지갯빛으로 엄청 반짝거리는, 탄탄한 뽁뽁이 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LG 그램용 14인치 파우치 화이트 실버 색상과

같은 색상의 포켓입니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참고로, 제 맥북은 실버 색상입니다.

저는 원래 무채색 계열을 좋아하는 터라

구매하기 전 실버로 할까, 그레이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두 색상 다 맥북의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와는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았어요.

스페이스 그레이는 맥북보다 훨씬 어두운 회색으로 보였고,

화이트 실버 색상은 맥북의 실버보다 훨씬 따뜻한 색감의 웜 그레이입니다.

 

라이트피플 맥북 파우치 화이트 실버 색상

안감은 더 톤 다운된, 맥북 색에 가까운 회색이에요

 

2021 14인치 맥북프로용 파우치는

기존 13인치 맥북프로와 같은 사이즈를 사용하셔도 되는데,

처음에는 엄청 빡빡하고

파우치가 좀 길들여지면 딱 맞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요

 

여유 있는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14인치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라이트피플 파우치 기준입니다!)

같이 따라온 포켓은 옵션에서 추가금을 주고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충전 블럭과 케이블, c타입 usb허브, 랜 포트 등을 보관하기 위해 구매했어요.

안쪽에 안감도 덧대어져 있고,

마감도 훌륭해 보여요

제 맥북 충전기는 96와트 충전기입니다

넉넉하게 잘 들어가는 모습이에요

너무 크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네요

 

학교에서 들고 다니며 사용해야 하는데, 맥북 배터리가 오래가긴 하지만

그래도 충전기 보관용으로 너무 잘 산 것 같네요!!

애플 공홈 구매 벨킨 c타입 랜 포트

- 가격: 39,000원. 배송비 무료

- 구매일자: 21.11.12

- 택배 도착: 21.11.17

이번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킨 c타입 랜선 포트예요

집에서는 와이파이를 주로 쓰지만,

학교 기숙사에서는 거의 랜선을 사용하는 편이라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맥북프로와 함께 주문했는데, 주문한 지 주말 포함 5일 만에 도착했네요

비싸지만,,, 깔끔하고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맥북프로 액세서리 구매후기-파우치, 애플 정품 벨킨 랜 포트

간단 정리

라이트피플 파우치+포켓

- 14인치 맥북프로용으로는 14 사이즈 혹은 기존 13인치 맥북프로 사이즈 추천

- 얼룩이나 찍힘 없이 깔끔하고, 마감도 훌륭

- 생각만큼 겉감이나 안감이 부들부들하지는 않다. 스웨이드처럼 털이 있긴 하지만 엄청 짧고, 단단한 느낌

- 맥북 실버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실버 색상

- 딱 좋은 크기의 포켓

- 저렴한 가격, 각인 가능

 

벨킨 c타입 랜 포트

- 비싸다

- 마감 훌륭하고, 구성품은 뭐 없지만 패키지는 퀄리티 있다

- 오래 쓸 수 있을 거라 믿고 구매

 


조만간 또 다른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광고 아님**

전부 제가 직접 산 제품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