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해써

부산 서면 전포동 포스터샵 - 카멜앤오아시스(camelandoasis) 방문기 본문

여행

부산 서면 전포동 포스터샵 - 카멜앤오아시스(camelandoasis) 방문기

해써 2022. 1. 31. 01:33
반응형

부산 서면 전포동 포스터샵 - 카멜앤오아시스(camelandoasis)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전포동 소품샵, 포스터샵을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포스터 같은 소품/굳즈샵을 좋아하기에 가보려고 벼르고 벼르다 지난 달에 다녀왔습니다.

 

 

카멜앤오아시스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대로162번길 23 1층

 

영업시간

금~일 13:00 ~ 19:00

휴무일

월,화,수,목

 

 

 

부산 서면 전포동 포스터샵 카멜앤오아시스

 

가게 외관입니다. 바로 앞이 도로라 정면 사진은 못찍었네요,,

빨간 벽돌 건물에 통유리로 된 창이 인상적이었어요. 

 

안에서 부부로 보이시는 분들이 뭔가 작업을 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제가 들어가니 반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다양한 크기의 일러스트 엽서와 사진 포스터들이 있었습니다.

여쭤보니 일러스트 작업은 모두 직접 하신다고 해요.

이외 사진 작품들은 다른 작가님들 작품을 가져와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일러스트가 정말 깔끔하게 귀엽고, 아이디어가 돋보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엽서 퀄리티도 정말 좋더라구요! 몇 장 사왔습니다.

 

중앙에 있는 매대에서는 포스터들과 함께 볼펜, 스티커, 그립톡, 마스킹테이프 등등 소품들을 판매중이었습니다.

반대쪽 벽면에는 일러스트 포스터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모두 판매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한 플랜테리어도 눈에 띄었어요.

 

한참 구경하고 고민하다, 저는 엽서 3장과 마스킹 테이프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오직 이곳에서만 살 수 있는 거니까요!

 

뭐든 구매 하면 매대에 전시되어 있는 무료 스티커와 소개 엽서들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서비스로 받은 엽서와 증정품

제가 갔을 때는 3종류가 있었는데, 원래는 하나를 주시지만

제가 오늘 첫 손님이라고 하시며 무려 엽서 한 장을 서비스로 주시고, 스티커도 모두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포동 포스터샵 카멜앤오아시스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질문드려도 정말 하나하나 답해 주셨어요.

 

정성스러운 포장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마스킹 테이프도 정말 예쁩니다. 연말 분위기에 잘 맞으면서도 힙해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최고에요 최고

 

엽서는 편지를 써서 친구에게 줬는데, 반응도 너무 좋더라구요!

종이 재질도 좋고 두껍고, 귀여운 일러스트에 인쇄 퀄리티도 좋아서

무조건 다시 사고 싶은 엽서였어요.

 

 

다음에 또 가서 이번엔 포스터도 사고 싶네요 :)

 

 

이 글은 보시는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의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호프 코키펍  (0) 2021.10.19